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사냥터개선에 대해 문의좀 ㅠ 운영자님 읽어주세요~
244 2011.11.07. 10:16

진짜 사냥터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되네요 ㅠ

제 직업이 순도적이고요 체 4.99인데 풀경험치만 하면 집졸업인데 어딜가야할지 진짜 막막합니다..

지금 집털팀 모집하는것두요 사람이 없어서 사냥도 제대로 못가고 아침엔 빵팀집털 모집할려고하면

3~4시간은 기본적으로 기다려야 사냥을 갈수있어요 ㅠ 그나마 굳이 빵팀아니어도 6인팀이나 순도적같은경우에는 백작2인을 갈수있긴하지만 집졸업후엔 진짜 막막합니다 ㅠ 백작도 경험치가 괜찮은편이지만

백작말고 다른사냥터를 갈수있게 개선좀 부탁드려요 체5만넘으면 죽막팀도 모집하는것도 힘들고요

블루가기엔 부족하고요 ㅠ 사냥터를 하나 만들어주시면 괜찮겠는데 솔던이나 아니면 백작같은 소수인원으로 할수있는 사냥터를요.. 죽막이나 블루는 사람을 모으기 너무 어려워요

집졸업을 한 많은유저분들도 저와같은 생각을 하고있을거고 운영자님도 운영해오면서 이런문제 있는거

알고계실겁니다.. 빠른 개선좀 부탁드릴게요 

세오 LV.99 즐꿈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