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왠만하면 글 안쓸랬는데 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
558 2011.11.07. 02:09

이건,, 뭐 어디까지나 안일하게 생각한 제 잘못도 있겠지만...

공지 없이 튕기고 튕기고 또 튕기고 다 좋습니다.

그런데 ㅋㅋ 조금 안정됬다 싶어서 템거래하는데 튕겨서 템날리고 돈날리고

기술업하는데 도중에 튕겨서 재료 다 날리고... 이거 어떡할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오늘 일진 드럽다 정말 ㅋㅋ 사냥중에 팅기질 않나, 무겹 4번다 실패에

거래중 튕김, 기술업중 튕김 멋지네 ㅋㅋㅋㅋ

세오 LV.99 틸러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