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이번 복사 사건.. 참.. 귀찮아서 안하는거지..
757 2013.04.12. 00:06

니들 전부 아이템 로그 남는거 알고 있다..

니들 그렇게 능력 없냐??

나도 게임 운영해봐서 안다..

아이템인덱스번호 말고 시리얼번호 있는거 안다..

서버팀에 요청해서 복사된 아이템 시리얼번호 회수하면 1방에 될꺼.. 왜 그냥 나두고 있냐?

능력이 없어서 나두냐?

참.. 니들 편하게 일 한다..

세오 LV.99 토종붕어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