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아 제발 가호점 캐쉬러 팔아라 ㅋㅋ
485 2013.04.21. 09:14

가호 캐쉬러 팔면 텔깃급으로 돈들어올텐데

 

왜 안파는거지 ㅋㅋ

 

내가봤을때  가호매클이랑  운영자랑 협약맺은거같음

세오 LV.37 아직사람있냐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