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이게임은 매클의 노예임 ㅋ 복귀 ㄴㄴ해 ㅋㅋ
611 2013.04.22. 14:28

 

복귀할려는애들 하지마라 ㅋㅋ

 

니들 알겠지만

 

가호가 사냥할때 무조건 필요한데다가  유통로는 매크로가 유일함 ㅋㅋ

 

그러므로 무조건 매클한태 돈을 갖다받칠수 밖에 없음

 

가격을 얼마로 올리던매크로 마음임 ㅋ

 

일단 현질해서 매클이 만들어놓은 돈을 구매함 ㅋㅋ

 

그 돈으로 가호사서 사냥을 함 ㅋㅋㅋ

 

또 돈떨어지면 매클한태 그돈을 또삼 ㅋㅋ

 

그돈으로 가호떨어지면 또 가호삼 ㅋㅋ

 

돈 다떨어지면 또 그돈을 삼

 

가호껄어지면 그돈으로 가호삼

 

돈떨어지면 그 돈을 다시 삼

 

가호떨어지면 그돈으로 가호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귀해서 새로 키울려는애들아 하지마라 ㅋㅋ

 

걍 오토매크로 애들 배만불려줌 ㅋㅋ

 

할가치가 없는겜임 

 

 

세오 LV.45 돌주먹도가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