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할려는애들 하지마라 ㅋㅋ
니들 알겠지만
가호가 사냥할때 무조건 필요한데다가 유통로는 매크로가 유일함 ㅋㅋ
그러므로 무조건 매클한태 돈을 갖다받칠수 밖에 없음
가격을 얼마로 올리던매크로 마음임 ㅋ
일단 현질해서 매클이 만들어놓은 돈을 구매함 ㅋㅋ
그 돈으로 가호사서 사냥을 함 ㅋㅋㅋ
또 돈떨어지면 매클한태 그돈을 또삼 ㅋㅋ
그돈으로 가호떨어지면 또 가호삼 ㅋㅋ
돈 다떨어지면 또 그돈을 삼
가호껄어지면 그돈으로 가호삼
돈떨어지면 그 돈을 다시 삼
가호떨어지면 그돈으로 가호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귀해서 새로 키울려는애들아 하지마라 ㅋㅋ
걍 오토매크로 애들 배만불려줌 ㅋㅋ
할가치가 없는겜임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