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레이팅 확인차 접종후 재접할라니까 로그인자체가 안돼는고 있고 로그아웃 안한사람들은
<div>
<div>길대 하고 있고 참... 그래놓고 이기면 승점 챙기고 그러겠찌? 보상도 나오고?
<div> <div>천재지변이라고 둘러대지만 않았음 좋겠네 ㅋㅋㅋㅋ<div> <div>신규회원분 복귀유저분 옛추억 다 사라진지 오래고 <div> <div>1 2 3 4 5 서클 사냥터 없어진지 꽤 오랜 생활이며 (있긴하지만 뭐랄가 마네킹? 파티원 절대 안구해집니다!)<div> <div>초기 투자금으로 돈쩔로 키우셔서 1인 4클 투컴으로 5클 하면서 하실분 만 게임하셔요<div> <div>서버관리도 정말 형편없는데 이거 디스 하는게 아니라 현실을 알리는거니 참고 하시구 복귀 첫 게임 플레이시<div> <div>많은생각과 고려를 해보시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