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로오썹의 '허그'님 찾아요~ ㅎㅎ
2005.08.12. 11:08

ㅋ';;

어둠 오랫동안 안했다가 들어왔습니다.

 

한 7개월 됬을까요? ㅎㅎㅎ

 

'허그'님 보고 싶습니다 ㅠ_ㅠ

 

2쏘때 어떤 도가님이랑 가치 포테숲 날뛰던 기억이 ㅎㅎ

 

3쏘때도 가치 노랐는데 ㅎㅎㅎ

 

 

어둠 다시 하니깐 편지 주세요 '허그'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