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오
저 야베모드 기억하고 계실런지요;;
지존야배에서 자주 놀았었는뎁 ㅋ 아직도 어둠하시나요.
파도가? 첫번째무도가인가 그걸로 1:1하면서 친하게 됬었는데 ㅋ
500도 주시구;; 도움을 많이 받었었는데..ㅎ
또 같이 얘기하고 싶네요 ^^
이아
약 2년전 제 케릭은 러브이벤, 습격단,헤이맨 등등 -_- 하실때 나랑 놀았던 여케릭 유저분들!!
나랑 결혼하셨던 님들! 아디가 ㅠㅠ 한명은 그놈은멋있었다 인가.. 여전사; 당시 제일 쌧음..
그리고 자주 편지쓰기 놀이를 하며 놀았던..○○○ 미안 아디가 기억이 안나 ㅠㅠ
다시 만났으면 하넹.. 혹시 날 기억하거든 seo 야베모드 편지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