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2년전 ? 이아, 세오 사람들 찾아요 ㅜㅜ
2005.08.18. 14:40

세오

 

저 야베모드 기억하고 계실런지요;;

 

지존야배에서 자주 놀았었는뎁 ㅋ 아직도 어둠하시나요.

 

파도가? 첫번째무도가인가 그걸로 1:1하면서 친하게 됬었는데 ㅋ

 

500도 주시구;; 도움을 많이 받었었는데..ㅎ

 

또 같이 얘기하고 싶네요 ^^

 

 

 

이아

 

약 2년전 제 케릭은 러브이벤, 습격단,헤이맨 등등 -_- 하실때 나랑 놀았던 여케릭 유저분들!!

나랑 결혼하셨던 님들! 아디가 ㅠㅠ 한명은 그놈은멋있었다 인가.. 여전사; 당시 제일 쌧음..

그리고 자주 편지쓰기 놀이를 하며 놀았던..○○○ 미안 아디가 기억이 안나 ㅠㅠ

다시 만났으면 하넹.. 혹시 날 기억하거든 seo 야베모드 편지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