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4~5년전 세오에서 하던 아는분과&아저씨를 찾습니다
2005.08.19. 09:12

일단 아는분은 아이디는 쌔끈이직자 저 기억하시면 깡후예로 메일이나 한통보내주세여 ㅎ

 

인사라도 나누고싶네요.

 

그리고 아저씨는 부산에살구요 그아저씨 아이디가 정확히 기억안나네요

 

직자인가 법사인가 승케릭 하나잇엇고 여도가 제가 작지 비스무리햇엇구요

 

그리고 딴 아저씨 젠야라는 아저씨잇엇죠 대충 저아실거에요 피시방에서 만낫자나여

 

지존피시방이랑 굴다리에잇는곳 아저씨 가셧엇고....대충 아실듯 ㅎ

 

아직하시면 깡후예로 메일이나 귓말주세여 인사라도 나누고싶어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