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세토아썹~
2005.08.19. 15:38

음..

 

세 토 아 썹 친구 인데요 ㅅㅅ;

 

음..

 

풀듸 (달별)인가(별달)로 한번 귓이 왔었어요 .

 

제 아이디는 럭셜여우 입니다.

 

꼭 뷰리풀미쑤냔<< 으로 편지나 귓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