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옛날에 자주 찾던 형 찾습니다 ^^
2005.08.20. 02:38

 

     하도 오래된 지라 제 아이디도 기억이 않나지만은

 

     그형 아이디가 옛날 [피빛장미] 이 아이디만 기억하고 있어요,,

 

     다음카페 [어둠의전설 119] 지금 카페에 운영자로 [감기걸림] 아이디로 쓰고 있는데

 

     지금은 접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로 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