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꼬맹있 님 이글보고 반성좀하십쇼~ㅋ (칸서버)
2005.07.05. 23:43

 

말이 너무 지나칩니다*^^*

 

그만 욕해주실래요?

 

제가 상대하기 무안하네요ㅋ

 

이런데에 올리는것도 무안되어죽겟는데

 

꼬맹있 님이 여기에 올리신다면서요

 

복수하신다면서 ㅋ

 

참고로 여기다가 편지보내봣자 이거 내 아이디 아니고 친구아이디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ㅋ

 

그리고 벌써 친구에게 허락두 받앗구요 (40이상만 허용되길래 *^^*)

 

여 정장 얼마냐고 햇더니

 

바로바로 욕이나오네요

 

시뱔년????? ..등등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예전에 님 구걸햇을 모습을 생각하면 정말 지금 기가막히군여

 

제가 어둠한지 존내 오래됫는데

 

제가 세컨인지도 모르고 아님 제가 거지로 생각해서

 

아예 제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시나보내요?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

 

님은 그럼 예전으로 거지가 아니엇습니까?

 

자기 분수를 알아야하죠

 

제가 이렇게 올리는 이유는 반성하라고 올리는겁니다

 

이거 보시든 말든 나와 상관없으니

 

님 반성하시고 다른님들은 그냥 구경만 하고 지나쳐주세요 *^^*

 

이렇게 올리는거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