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무 개 념
2006.01.14. 08:29

아까워내재산이 1원에 아탬팔길래 그냥 삿습니다

근데 리콜 이슬을 주더군요 그래서 리콜팔면 1원보다 많이나오는대..

그랫더니  개신이 그거가지고 좋아하기는  인가? 장난으로 한건대 그렇게

욕을 먹고나니 점점 화가 치솟아서 저도 욕하는대

개신,아까워내재산은 발경걸고 튀고 욕하고 별짓을 다하더라고요

지들이 시비를 걸었으면서 지들이 더 심하게 욕하고 ㅋㅋ

착하게좀 살라는대 나대지마라 무개념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