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이공/만남 Forever~♡
2006.01.14. 20:12

세토아 만남/이공 오늘 토요일7시에 같이길드회의를 했습니다.

정말 잼있었구요 ^^ 저희길드애들도 다 좋아하구..동맹길드가 생겼다구 다들 신이 났더라구요..

만남길드도 저희랑 같은 생각을 했을꺼라 믿습니다 ^^ 오늘 정말 즐거웠구요...

 

첨시작은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성경에 나온말입니다 ^^ 자주 자주 만남을 가져서..

정말 믿을수 있는 두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공/만남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