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복사,복사템을 하시는분들께
2005.12.31. 12:20

좋으십니까?당신들때문에

어둠이 망해가고 있다는게?

세오섭 게시판에 현으로 돈삿다가 날라갓다는

제보가 많습니다 ㅡ.ㅡ

그리고 복사를 막을지언정

오히려 복사법을 올리는 인간은 뭡니까?

당신들만 좋고 어둠은 망하라는겁니까?

잘 생각하십쇼 어둠망하면 당신들도 망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