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복사범 그만하자..ㅋㅋ
2005.12.31. 13:23

그만하지 아오..

진짜 시베 그렇게해서 얻는게 몬데 자꾸해

아 진짜 욕할수도 업고

아 그러면 하지를 말든지 돈만으면모해

어둠을 못하는데 병X아 진짜 종니 열받게하지말고

좋게 좋게 끝내자..지친다 ..시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