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어둠 장난합니까 ^^ 죽을뻔햇습니다.
2006.02.03. 14:04

진짜 , 뭐해요 한칸 움직이고 나갓는데 뮤레칸 분노중이레요 ^^ 리붓좀 고만합니다 .

그리고 어떤님 템옮기다가 리붓되서 아템 다잃엇데요 .

그리고 저사냥 가다가 죽을뻔햇거든요 다 보상해줄꺼 ? 어쩃든 빨리 뮤레칸분노 고만해요

어둠 왜이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