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 즐거운 게임세상 넥슨의 ㅇㅇㅇ 입니다.
나 , 어둠 이아썹 안대는데 뭐에요?
직원 , 운영측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만.
나 , 전에도 이래쌌더니 왜 이지랠이냐고요.
직원 , 진정하시구요, 운영상에 문제가 있던것 같습니다.
나 , 아나 그 불확실한 대답말고 좀 제대로좀 해달라고요.
직원 , 그럼 지금 하시는 서버와 아이디를 좀 알려주시겠습니까?
나 , 이아써버 혹스아이요.
직원 , 이아서버 혹스아이 말씀이십니까?
나 , 네.
직원 , 그 점은 죄송합니다. 어둠의전설측에 문의해보겠습니다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