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개넥슨측은보라.
2006.02.03. 14:08

내 지금 머릿속의 분노가 하늘로 솟구쳐 땅으로 내려와 생ㅈㄹ을 하는중이요.

개넥슨은 어둠 유저 뜨게 하려면 곱게 하던가, 왜 아이템을 분실시키고, 개욕먹으면서 뜨게하는거요?

안그래도 유저없는 게임, ㅈㄹ하는거요? 정말 개ㅆㅂ 소리가 나오는 중이요.

지금 마음같아서는 개넥슨측 이마의 핏줄을 모조리 뽑아다가 바늘에 꿰어 실로 쓰고싶다만, 찾아가질 못해 아쉬울 뿐이라오.

한마디만 하겠소.

                      정신차려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