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헤이 ㄱ - 영자가이글좀 봤으면하네
2006.02.03. 14:10

이게 아케이드냐?

썹 ** 많게해가지고 ㅈㄹ인데?

그리고 전화해봤어 ㅋ

넥.고객상담실:안녕하세요.넥슨 ooo입니다

나, 이아썹 뮤레칸분노 머예요? 그것때문에 죽을뻔했는데

넥,고객상담실:뚝.

아나 ㄱ - 장난하냐? 어둠을 하라는거냐 말라는거냐

ㅆㅂ 열받네 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