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서시]찾습니다...
2005.08.16. 03:17

서시...

 

기억나니..?

 

너가 마을에서 사람들 나르걸어주고할때..

 

사람들은 나르를 걸어주던 너의 고운미소는 보지않고

 

마녀라는 이유만으로 너를 멸시하고 욕을햇지..

 

난 참을수없어서 정화사냥 리스전사 싸하라 안녕내사랑 등등 모두를 죽이고말앗지..

 

서시..세상사람들이 다 너를 등돌린데도 나만은 너의 편이 되어줄게...

 

그러니 돌아와라..

 

우리둘이 함께 마이소시아를 불바다로 만드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