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짱 아저씨를 찾습니다
아저씨 왜 소식이 없냐구요 네? 어둠 접었다고 들었는데 다시시작하라구요
왜 접었어요? 그 피시방 문닫고 나서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잘지내고 계신가요? 정말 나쁘다구요 왜 소식이 없냐구요
요세전 세토아써버의 뮤지션 으로 활동중이에요
미안해요 많이 괴롭혀서 그땐 초등학생때니까머; 그때 머리 길었을때 얼굴 참궁금했어요 ㅋ
앞머리가 무슨 턱까지와요.. 얼굴이 얼마나 궁금했는데
머리 짜르셨잖아요 군대가실려고 자르신건가; ; ;0 ; 군대 가셨다고해도 벌써 돌아오고 남을시간인데
벌써 4~5년 됬다구요.. 얼른 어둠 다시 해야져
머리길었을때 제가 참많이 괴롭혔죠? ;0 ;... 머리고무줄로 머리묶고 ;- -;;;;;;;;;;;;; 무튼간에 ! ! 이글 보게되면
세토아썹 < 뮤지션으로 편지보내줘요
어둠 접을수 없어요 소식 듣기전까진 . . . ! 웨딩도 , 돈도 , 피시방 꽁짜루 해주신것도 고마워요!! ㅋ
알바할때 제가 꽁짜로 해달라해서 그피시방 문닫은건가 ㅠ?
무튼간 뿌요짱 아저씨를 찾아요 .!
4~5년전쯤엔 무도가 남케릭터 99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