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세오] 길잃은미아 님을 찾습니다.
2005.08.16. 14:08

이님은 직법이셧나 법직이셨나 그러셨는데

 

저랑 아주 친한분이셨구요 머리는 단발머리에 헬옷 입구댕기셨습니다. (여자케릭터임)

 

그리고, 음 여러개에 1써클 아이디 몇개 가지고계셧고요, 기숙사 생활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또....... 그때 아이디 제가 피보는혈투였고, 돈이없는 저에게 헬2업사주시고, 쿠라눔도

 

대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너무 거지였어서 -ㅅ-; 에휴 꼭한번 만나고싶습니다.

 

내가 쩌리해줄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