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세오] 아쿠아민트를 찾습니다
2005.08.16. 13:19

민트야 나 황금빛전사라는 캐릭했던 사람인데..

 

잘지내나 모르겟다 ㅜㅜ 우리 사귀엇엇는데 ㅋㅋ

 

보고싶다.. 이글보면 짱구로 편지나 귓말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