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케익이떳습니다!~우와와~
2005.06.28. 07:47

여러분 케익이떳습니다

 

이거떄문에 조끔 고생은햇는데 ㅋ;ㅋ;; 그래도 해보니

 

재밋고 보람잇네요 근데.. 운나쁘게 스크린샷을 느께찍어서..거의사라저갑니다

 

ㅎㅎ;; 이퀘스트혹시나 모르시는분은 터프한그넘 한테 귓말날리셈

 

이아썹~ 터프한그놈  보시면 아는척 좀해주세욤~^_^; 바드가되는날까지~열렙중

 

아참 가기전게 추천해주세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