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거지 3명과 아저씨 패는 나쁜 도적 (?) 이런걸 베스샷감이라 하죠 ㅇㅅㅇ
2005.06.28. 20:06

ㅎㅎㅎ

 

아저씨 너무 불쌍해요 ㅠ_ㅠㅋㅋ

 

심심하여서 지존님들과 다른님 한명 캐스팅하여 찍어 보았습니다 ㅇㅅㅇ

추천 한번씩 눌러주고 가세요 ^_^